안녕하세요 개인 접수 후 취소 후 단체신청했는데 신청이 안되어있어서 글 남깁니다. 작성자이진형2|작성시간26.06.14|조회수5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팀 이박삼일로 신청하고 입금도 팀 인원수 기준으로 신청했는데 저 혼자 개인으로만 신청되어있고 팀원은 아예 접수가 안되어있어서 확인 요청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