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인 접수 후 취소 후 단체신청했는데 신청이 안되어있어서 글 남깁니다.

작성자이진형2|작성시간26.06.14|조회수58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팀 이박삼일로 신청하고 입금도 팀 인원수 기준으로 신청했는데 

저 혼자 개인으로만 신청되어있고 팀원은 아예 접수가 안되어있어서 확인 요청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