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 각각 개인으로 신청을 했습니다.

작성자원명호1092|작성시간26.06.15|조회수58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대회준비로 고생이 많으십니다.

개인으로 각각 2인 대회신청을 했습니다.

확인을 해보니, 캐노피번호부터 고유번호까지 많이

떨어져 배번진행이 된듯하여 

함께 같은 조?로 합류될수는 없을까요?

 

개개인 정보 하기와같습니다.

 

김모세. 

캐노피: 13

고유번호: 286

현장등록번호: A113-286

식별번호: 6916

 

원명호

캐노피: 17

고유번호 381

현장등록번호: A117-381

식별번호: 1092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5 현재 그룹 변경 기한이 종료된 관계로 추가 변경이 어렵습니다.
    다라서 대회 당일 현장에서 조율하시길 바라며, 출발 시 같은 조로 모여 계시면 같이 출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