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칩 추가 신청 관련 문의 작성자우새롬|작성시간26.06.15|조회수11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준비하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혹시 기록 확인 서비스 지금이라도 신청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아니면 현장에서라도 추가로 신청할 수는 없나요?확인 후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5 기록칩 신청은 마감되었으며,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추가 신청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