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등록 문의

작성자배경두|작성시간26.06.17|조회수90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단체(팀) 접수 하였는데
현장등록 팀원들이 다 줄서서 등록 해야하나요 ?
아니면 일괄적으로 책임자 한명이 현장등록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예를들어 서약서, 신분증 취합하여 한명이 접수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7 단체팀의 경우 대표자 한분(본인 신분증만 지참)이 단체팀원의 대회참가 서약서를 취합해서 가지고 작성한 현장등록지와 함께 현장등록처에 제출하시고 현장등록지에 확인 도장을 받아 기념품 배부처에 제출하여 대회참가 기념품을 수령하시면 되십니다.
    단체 현장등록 시 단체원에게 이를 고지하여 불필요한 대기를 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배경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럼 전 회원 신분증이 없어도 되고 대표자 신분증만 있으면 가능하다는거죠?

    꼭 대회출전자가 아니여도 동행자가 단체 현장등록이 가능한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