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다고 하는데 대회 진행하나요?

작성자최원희0105|작성시간26.06.17|조회수766 목록 댓글 3

이번주말에 비온다고 하는데 대회 일정에 변경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경원 | 작성시간 26.06.18 이거 궁금해요
  •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8 토요일 비 예보는 확인하였으나 대회에 영향을 줄 정도는 아닐 것으로 사료되며,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중이며 긴급 상황 발생 시 전체 문자를 통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https://cafe.daum.net/spgswim/kjgf/34
  • 작성자허순행4407 | 작성시간 26.06.18 지방이라 전날올라가는데 이래나저래나 빨리결정되면좋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