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강 수영 처음인데 내일 현장접수해서 수영 할 수 있을까요?

작성자남양주이현주|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정윤천 작성시간26.06.19 다들 바쁠테니깐 제가 말씀드릴게요
    자유형 할 수 있으면 충분히 가능하고
    걱정되면 이번 대회는 오리발 착용하세요.

    별도 수트 없고 그냥 수영장 수영복 입으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남양주이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너무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 됐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