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수영 처음인데 내일 현장접수해서 수영 할 수 있을까요? 작성자남양주이현주|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정윤천 작성시간26.06.19 다들 바쁠테니깐 제가 말씀드릴게요자유형 할 수 있으면 충분히 가능하고걱정되면 이번 대회는 오리발 착용하세요.별도 수트 없고 그냥 수영장 수영복 입으면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남양주이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너무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 됐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