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시간을 잊었는데 접수번호로 알수있나요?

작성자박지효|작성시간26.06.19|조회수61 목록 댓글 0

 

20일 토요일 오전 10시였던 것 같은데.. 11시 같기도하고 헷갈리는데 

안내게시판 글 중 타임라인 안내된걸 확인했는데요

제 현장확인번호? 파일을 보면 D그룹으로 되어있던데 

아래 첨부한 D그룹 출발시간으로 가면 되는걸까요....???

어딜봐도 제가 신청했던 시간을 확인할 수가 없어서요 ㅠ

 

 

 

1일차 : 2026년 6월 20일(토)

1) 08시 00분 현장등록 시작

2) 08시 40분 A그룹 소집 및 개회식전 행사(축하공연/천마응원단)

3) 08시 45분 A그룹 경품 추첨 및 준비운동

4) 09시 00분 개회식(15분)

5) 09시 15분 A그룹 팀편성(8~9개팀으로 편성/오리발 소지자 우선 출발)

6) 09시 20분 A그룹 팀별 출발지로 이동, B그룹 소집 안내

7) 09시 30분 A그룹 출발(팀내 조별 출발/10명 내외), B그룹 경품 추첨 및 준비운동

8) 09시 45분 B그룹 팀편성(8~9개팀으로 편성/오리발 소지자 우선 출발)

9) 09시 50분 B그룹 팀별 출발지로 이동, C그룹 소집 안내

10) 10시 00분 B그룹 출발(팀내 조별 출발/10명 내외), C그룹 경품 추첨 및 준비운동

11) 10시 15분 C그룹 팀편성(8~9개팀/오리발 소지자 우선 출발)

12) 10시 20분 C그룹 팀별 출발지로 이동, D그룹 소집 안내

13) 10시 30분 C그룹 출발(팀내 조별 출발/10명 내외), D그룹 경품 추첨 및 준비운동

14) 10시 45분 D그룹 팀편성(8~9개팀으로 편성/오리발 소지자 우선 출발)

15) 10시 50분 D그룹 팀별 출발지로 이동

16) 11시 00분 D그룹 출발(팀내 조별 출발/10명 내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