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토요일 오전 10시였던 것 같은데.. 11시 같기도하고 헷갈리는데
안내게시판 글 중 타임라인 안내된걸 확인했는데요
제 현장확인번호? 파일을 보면 D그룹으로 되어있던데
아래 첨부한 D그룹 출발시간으로 가면 되는걸까요....???
어딜봐도 제가 신청했던 시간을 확인할 수가 없어서요 ㅠ
1일차 : 2026년 6월 20일(토)
1) 08시 00분 현장등록 시작
2) 08시 40분 A그룹 소집 및 개회식전 행사(축하공연/천마응원단)
3) 08시 45분 A그룹 경품 추첨 및 준비운동
4) 09시 00분 개회식(15분)
5) 09시 15분 A그룹 팀편성(8~9개팀으로 편성/오리발 소지자 우선 출발)
6) 09시 20분 A그룹 팀별 출발지로 이동, B그룹 소집 안내
7) 09시 30분 A그룹 출발(팀내 조별 출발/10명 내외), B그룹 경품 추첨 및 준비운동
8) 09시 45분 B그룹 팀편성(8~9개팀으로 편성/오리발 소지자 우선 출발)
9) 09시 50분 B그룹 팀별 출발지로 이동, C그룹 소집 안내
10) 10시 00분 B그룹 출발(팀내 조별 출발/10명 내외), C그룹 경품 추첨 및 준비운동
11) 10시 15분 C그룹 팀편성(8~9개팀/오리발 소지자 우선 출발)
12) 10시 20분 C그룹 팀별 출발지로 이동, D그룹 소집 안내
13) 10시 30분 C그룹 출발(팀내 조별 출발/10명 내외), D그룹 경품 추첨 및 준비운동
14) 10시 45분 D그룹 팀편성(8~9개팀으로 편성/오리발 소지자 우선 출발)
15) 10시 50분 D그룹 팀별 출발지로 이동
16) 11시 00분 D그룹 출발(팀내 조별 출발/10명 내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