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참가자 입니다

작성자럭키|작성시간26.06.19|조회수980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이번 대회를 위해 지방에서 올라가는 참가자 입니다.

저 같은 지방 참가자들은 이미 숙소, 교통편, 휴가까지 다 맞춰뒀을텐데... 취소 여부만이라도 최대한 빠르게 결정 부탁드립니다.

경기, 서울권은 당일 새벽에 공지해도 대처를 하겠지만
지방 장거리 참가자는 제약이 많습니다 ㅠㅠ

안전이 가능하다면 대회 진행도 함께 고려해 주셨으면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서윤 0879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같은 생각이예요 ㅠㅠ 서울 가고 있어요
  • 작성자이호철2582 | 작성시간 26.06.19 아휴.. 이거 강수량 심상치 않은데요.;;
  • 작성자김재원1 | 작성시간 26.06.19 안전을 위해서 연기 하시는게…. 강행했다가 사고라도 생기면 누가 책임지시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