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이라 곧 기차타게될거같은데 ㅠㅠ 작성자정희윤|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장서윤 0879 작성시간26.06.19 첫타임이면 9시예요?? 저도 지방에서 서울까지 와서 대기중이예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희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네ㅠㅠ 9시요 작년에도 비땜에 난리더니 올해도이러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서윤 0879 작성시간26.06.19 조심히오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희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넵 일단 올라갑니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성태 9497 작성시간26.06.19 저도올라와있습니다 화팅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희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ㅠㅠ 제발비가안왔으면 좋겠어요...화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현식(6871) 작성시간26.06.20 대회취소입니다 기념품만 현장수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현식(6871) 작성시간26.06.20 대회취소입니다 기념품만 현장수령 토요일 c조경기 단체팀 66명 버스대절해서 한강만보고 다시 버스타고 갑니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