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은 왜 답변을 안하시는지요?

작성자이종건|작성시간26.06.20|조회수411 목록 댓글 0

지방에서 올라가야해서 얼른 결정을 해주시죠.

 

대회 시작이 얼마남지않았는데 이렇게까지 응답이 없는게 이상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