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은 왜 답변을 안하시는지요? 작성자이종건|작성시간26.06.20|조회수4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방에서 올라가야해서 얼른 결정을 해주시죠. 대회 시작이 얼마남지않았는데 이렇게까지 응답이 없는게 이상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