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타임 인원들은 취소인가요?연기인가요? 작성자이승현(9526)|작성시간26.06.20|조회수79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9시30분 입영자들은 대기만 엄청하고, 취소문자도 못받고....이거 운영이 왜 이모양 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호병1759 | 작성시간 26.06.20 취소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