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해라. 소비자고발원에 신고 하겠습니다. 작성자조윤경(4222)|작성시간26.06.20|조회수65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적은 금액도 연기 혹은 환불해주시죠.저는 소비자고발원에 신고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harlie | 작성시간 26.06.20 소비자 고발원 신고 루트 공유 가능하신가요? 같이하시죠 작성자인성준0600 | 작성시간 26.06.20 맞습니다.~~~~ 작성자kimsuyoung | 작성시간 26.06.20 찬성 작성자브롱이 | 작성시간 26.06.20 찬성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