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해라. 소비자고발원에 신고 하겠습니다.

작성자조윤경(4222)|작성시간26.06.20|조회수653 목록 댓글 4

적은 금액도 연기 혹은 환불해주시죠.

저는 소비자고발원에 신고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arlie | 작성시간 26.06.20 소비자 고발원 신고 루트 공유 가능하신가요? 같이하시죠
  • 작성자인성준0600 | 작성시간 26.06.20 맞습니다.~~~~
  • 작성자kimsuyoung | 작성시간 26.06.20 찬성
  • 작성자브롱이 | 작성시간 26.06.20 찬성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