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단? 작성자김승현 전남여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43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문자에 중단이란 표현은취소인지요?연기인지요??기념품만 받아가란 얘기인가요??여수에서 신청했는데,명확한 처리방안을 제시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