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기념품만 받고 끝인가요

작성자전예원|작성시간26.06.20|조회수628 목록 댓글 1

비 와서 중단해야 하는 건 불가피한 상황인 거 압니다 그리고 대회 연기된다는 거 알려 주시면 이해합니다 대회 연기된다는 것도 안 알려 주고 그냥 기념품만 챙겨 가라는 건 상식적으로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완영 안 하면 기념품 받는 게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65,000원도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닌데 그걸로 메달 받고 끝인가요? 차라리 대회 연기 공지라도 알려 주셨으면 그나마 이해했을 텐데 그냥 기념품만 주고 끝이라는 건 선 넘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arlie | 작성시간 26.06.20 한강 이용료도 포함이던데 한강 이용 안하고 이용료는 뭔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