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품 수령 작성자황수민2|작성시간26.06.20|조회수27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1일 대회 신청했었는데 오늘 가도 기념품 수령 가능할까요? 집이 먼데 오늘 근처 갈일이 있거든요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