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장마기간 대회?

작성자김선우1|작성시간26.06.20|조회수315 목록 댓글 1

작년에도 행사기간이 6.20.~21.이었다가 우천으로 몇차례 연기됐자나요? 6월 중순이후면 장마가 시작된단것 뻔히들 아실텐데, 굳이 이 날짜를 고수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2026년 행사 역시 우천으로 중단됐습니다. 하고많은 날들중 왜 하필 6월 중순입니까? 준비하는분들 중 단 한분도 이런 생각 못해보셨나요,,? 아니면, 의견은 나왔으나 대표자가 무시하고 진행한건가요? 정말 이해를 할 수 없는 단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다영2062 | 작성시간 26.06.20 동감합니다. 올해까지 3년 연속 우천 관련 이슈 있습니다. 23년도는 잘 모르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