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도 행사기간이 6.20.~21.이었다가 우천으로 몇차례 연기됐자나요? 6월 중순이후면 장마가 시작된단것 뻔히들 아실텐데, 굳이 이 날짜를 고수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2026년 행사 역시 우천으로 중단됐습니다. 하고많은 날들중 왜 하필 6월 중순입니까? 준비하는분들 중 단 한분도 이런 생각 못해보셨나요,,? 아니면, 의견은 나왔으나 대표자가 무시하고 진행한건가요? 정말 이해를 할 수 없는 단체입니다.
다음검색
작년에도 행사기간이 6.20.~21.이었다가 우천으로 몇차례 연기됐자나요? 6월 중순이후면 장마가 시작된단것 뻔히들 아실텐데, 굳이 이 날짜를 고수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2026년 행사 역시 우천으로 중단됐습니다. 하고많은 날들중 왜 하필 6월 중순입니까? 준비하는분들 중 단 한분도 이런 생각 못해보셨나요,,? 아니면, 의견은 나왔으나 대표자가 무시하고 진행한건가요? 정말 이해를 할 수 없는 단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