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도 못하는데 기념품 받으러 4시간 30분을 허비하게 만드는게 말이 됩니까?
그정도는 할 수 있잖아요.
타월에 수모 저렇게 대량구매하면 얼만지는 누구나 다 알고 있습니다.
대회운영비 빼고도 택배비 2500원 정도는 감당 되는거 다 알거에요.
봉사라고 했으면 끝까지 봉사 좀 해주세요.
수영도 못했는데 교통비에 시간에 너무합니다.
다음검색
수영도 못하는데 기념품 받으러 4시간 30분을 허비하게 만드는게 말이 됩니까?
그정도는 할 수 있잖아요.
타월에 수모 저렇게 대량구매하면 얼만지는 누구나 다 알고 있습니다.
대회운영비 빼고도 택배비 2500원 정도는 감당 되는거 다 알거에요.
봉사라고 했으면 끝까지 봉사 좀 해주세요.
수영도 못했는데 교통비에 시간에 너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