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들의 운영방식과 대응에 화가 납니다

작성자전용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462 목록 댓글 1

오전 6시 30분까지 대회 진행 진행한다고 문자로 참가자들 불러놓고

이제와서 갑자기 대회 취소에 기념품만 받아가라는게 어이가 없네요

 

우천으로 인해서 진행을 못하게 될 것 같으면

미리 운영진에서 운영이 가능한지 확인을 하고 미리 연락을 주시던지

아니면 대회를 연기하던지 기본적인 판단을 해주셔야 하는것 아닙니까?

 

지금도 올해 대회가 그냥 취소인지 7월로 연기인지

참가자 입장에서 판단이 제대로 되지 않네요

 

정확한 사실관계 확인과 사후대책에 대해서 공지해주시길 바라며

취소라면 참가자들에게 전액 환불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용환 | 작성시간 26.06.20 환불 면책조건을 보시면 왜 이곳에 있는 참가자들이 그동안 답답하고 화가 났는지 이해가실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