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종료 합리적 의심이 드네요 작성자kimsuyoung|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최다영2062 작성시간26.06.20 단체참가자들은 서약서 아직 안썼다는데ㅋㅋ그럼 환불해줄테고 나머지는 가만히 있을까요… 결국 어떻게든 보상 받을듯요. 현장 설치하면 본인들만 손핸데 왜그랬을까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신경진0125 작성시간26.06.20 개인도 서약서 안썼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범수1487 작성시간26.06.20 https://m.cafe.daum.net/spgswim/MZS8/286?이 대회는 시작도 못했습니다. 시작도 안한 대회를 중단하는 것은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주희0855 작성시간26.06.20 아무리 그래도 입수 바로전에 취소통보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순행4407 작성시간26.06.20 다분히 환불면책받으려고 의도적임비예보가 언제부터있었는데다음대회참가권이나 이월이나 하다못해 부분환불을해야지 설치했다가 중단했다는 면책사유로 돈 홀라당먹을라고??기념품받으러 지방에서 기차타고가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