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대회종료 합리적 의심이 드네요

작성자kimsuyoung|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최다영2062 작성시간26.06.20 단체참가자들은 서약서 아직 안썼다는데ㅋㅋ그럼 환불해줄테고 나머지는 가만히 있을까요… 결국 어떻게든 보상 받을듯요. 현장 설치하면 본인들만 손핸데 왜그랬을까ㅜㅜ
  • 답댓글 작성자 신경진0125 작성시간26.06.20 개인도 서약서 안썼어요!
  • 작성자 김범수1487 작성시간26.06.20 https://m.cafe.daum.net/spgswim/MZS8/286?
    이 대회는 시작도 못했습니다.
    시작도 안한 대회를 중단하는 것은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 작성자 이주희0855 작성시간26.06.20 아무리 그래도 입수 바로전에 취소통보라니..
  • 작성자 허순행4407 작성시간26.06.20
    다분히 환불면책받으려고 의도적임
    비예보가 언제부터있었는데

    다음대회참가권이나 이월이나 하다못해 부분환불을해야지
    설치했다가 중단했다는 면책사유로 돈 홀라당먹을라고??

    기념품받으러 지방에서 기차타고가리??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