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또는 택배수령건의

작성자브롱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83 목록 댓글 0

기념품 택배발송 혹은 환불 건의합니다.

기상악화에의한 대회 종료는 이해하지만

기념품 때문에 지방에있는 사람들 오라가라하는것은

매우 합리적이지 않다고 봅니다.

대회 연기도 아니고 종료라면서 기념품 받아가라고 하실께아니라

환불 또는 택배발송 해주셔야 하는것 아닌가요?

주최측의 엉터리 행정에 화가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