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적으로 기념품은 택배라도 합시다

작성자강병수6928|작성시간26.06.20|조회수143 목록 댓글 0

취소 안해줄건 불보듯 뻔하니 기념품이라도 택배한다고 해요.
비오는데 이게 뭡니까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