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적으로 기념품은 택배라도 합시다 작성자강병수6928|작성시간26.06.20|조회수14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취소 안해줄건 불보듯 뻔하니 기념품이라도 택배한다고 해요.비오는데 이게 뭡니까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