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참가자 기념품 1인 대리수령 작성자주정택4960|작성시간26.06.20|조회수28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고 많으십니다. 정신없으실 와중에... 21일 A조 출발 단체팀입니다만.. 대표 1인이 가서 단체팀 기념품을 대리 수령할 수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