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참가자 기념품 1인 대리수령

작성자주정택4960|작성시간26.06.20|조회수286 목록 댓글 0

수고 많으십니다. 정신없으실 와중에...

 

21일 A조 출발 단체팀입니다만..

 

대표 1인이 가서 단체팀 기념품을 대리 수령할 수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