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지변 아닌듯해요. 며칠 전부터 예보 있었고 잠시 오는 것도 아니고
종일 온다는데 강행한다는 느낌이더만
연기도 아니고 취소 하면서 기념품이 뭔지도 모르는데
택배로 보내 주는 것도 아니고 또 시간, 교통비 들여 찾으러 오라는 건 너무 무책임하네요
다음검색
천재지변 아닌듯해요. 며칠 전부터 예보 있었고 잠시 오는 것도 아니고
종일 온다는데 강행한다는 느낌이더만
연기도 아니고 취소 하면서 기념품이 뭔지도 모르는데
택배로 보내 주는 것도 아니고 또 시간, 교통비 들여 찾으러 오라는 건 너무 무책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