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하다 정말...

작성자강병수6928|작성시간26.06.20|조회수186 목록 댓글 0

연기도 안해, 환불도 안해, 기념품 택배도 안해...
시설이용료 인당 5900원 받았는데 시설 이용을 못하게됐는데 그돈으로 택배로 부쳐주는 정성이라도 보이면 욕은 덜먹을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