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 취소가 아니라 다음 대회 참가권으로 바꿔줘야 합니다.

작성자신현석|작성시간26.06.20|조회수838 목록 댓글 11

오롯이 참가자가 취소의 불이익을 모두  떠안아야 한다는 것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동아마라톤처럼 이번대회 참가 못하신 분들은 내년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해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택민3398 | 작성시간 26.06.20 동의합니다
  • 작성자조세미(7677) | 작성시간 26.06.20 동의합니다
  • 작성자송정화 4549 | 작성시간 26.06.20 동의해요!!
  • 작성자김태윤123 | 작성시간 26.06.20 동의합니다. 지방에서 기름값 톨비.. 식대... 에휴..
  • 작성자한미영 | 작성시간 26.06.20 동의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