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 취소가 아니라 다음 대회 참가권으로 바꿔줘야 합니다. 작성자신현석|작성시간26.06.20|조회수837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롯이 참가자가 취소의 불이익을 모두 떠안아야 한다는 것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동아마라톤처럼 이번대회 참가 못하신 분들은 내년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해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택민3398 | 작성시간 26.06.20 동의합니다 작성자조세미(7677) | 작성시간 26.06.20 동의합니다 작성자송정화 4549 | 작성시간 26.06.20 동의해요!! 작성자김태윤123 | 작성시간 26.06.20 동의합니다. 지방에서 기름값 톨비.. 식대... 에휴.. 작성자한미영 | 작성시간 26.06.20 동의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