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 참가자 6/21 참여시 캐노피 등 운영예정사항?

작성자전덕호2943|작성시간26.06.20|조회수626 목록 댓글 2

오늘 현장가서 기념품(완영증 제외)만 받아왔고 내일이라도 다시 참가하고픈데, 지금 운영하는 걸로 봐서 내일 해당시간 인원초과로 캐노피, 탈의실 등 부수적인 문제가 많을 것 같은데 이에 대한 구체적인 대안이 공지되어야 내일 갈지 말지 결정할수 있을듯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혜영 | 작성시간 26.06.20 너무 무책임한 대처 이렇게 카페에서 여러사람이 얘기하는데 안일하게 문자로 내일 오늘 참가 못한 사람 참가가능 대신 21일 참가자 우선순위...무슨 이런 대처가 있는지 말이 안 나옴니다. 방류량이 줄어들 경우 재개... 이런말도 애매... 만약 방류량이 안 줄어든다면 또 취소... 뭐 하자는 건지 말 장난 같네요 ㅜ
  • 답댓글 작성자김대용3949 | 작성시간 26.06.20 어차피 내일 못 할거라는 걸 알고 그러는 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