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현장가서 기념품(완영증 제외)만 받아왔고 내일이라도 다시 참가하고픈데, 지금 운영하는 걸로 봐서 내일 해당시간 인원초과로 캐노피, 탈의실 등 부수적인 문제가 많을 것 같은데 이에 대한 구체적인 대안이 공지되어야 내일 갈지 말지 결정할수 있을듯 합니다.
다음검색
오늘 현장가서 기념품(완영증 제외)만 받아왔고 내일이라도 다시 참가하고픈데, 지금 운영하는 걸로 봐서 내일 해당시간 인원초과로 캐노피, 탈의실 등 부수적인 문제가 많을 것 같은데 이에 대한 구체적인 대안이 공지되어야 내일 갈지 말지 결정할수 있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