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에서 가는데 정확하게 안내가 되어야 다시 기차 예약을 하고 가잖습니까
시간대 변경이 가능한지 공지하는 것이 그렇게 어렵습니까
이미 오늘도 취소 수수료 냈지만 최대한 참여하고자 일정조율중인데 이렇게 나오면 어쩌자는 겁니까
피하는게 답이 아니잖습니까
다음검색
지방에서 가는데 정확하게 안내가 되어야 다시 기차 예약을 하고 가잖습니까
시간대 변경이 가능한지 공지하는 것이 그렇게 어렵습니까
이미 오늘도 취소 수수료 냈지만 최대한 참여하고자 일정조율중인데 이렇게 나오면 어쩌자는 겁니까
피하는게 답이 아니잖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