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호정 작성시간26.06.21 방금 수영 끝낸 사람입니다(토요일 신청). 대회 정상 진행 중입니다. 각 조 당일 신청자 출발 이후에 어제 신청자가 출발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전 시간대에는 어제 신청자들이 많아 대기줄이 길었습니다. 오후 시간대에는 오늘(일요일) 신청자가 많지 않아서 대기 시간은 줄어들지 않을까합니다. 공지에는 어제 신청한 것과 같은 시간대에만 가능하다고 했는데(예. 토요일 B그룹은 일요일 B그룹인 10시에), 현장에서는 당일/전일 신청 여부로 출발 순서를 나누고 있으며 전일 신청자의 출발 시간까지는 확인하고 있지 않습니다. 어제 수모 받으신 분은 가져가세요. 어제 등록자들은 따로 등록받지 않고 수모를 보고 등록여부 확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