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합니다.
대회 한다고해서 급하게 지방에서 올라가고 있는데
내려오는 기차가 애매해서요..
현장에 계신 분 어떠한 지 아시는 거 있으실 까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수스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 네네ㅠ 그렇군요ㅠㅜ 답변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한민혜 9544 작성시간 26.06.21 6시까지 한다구 오시는분들 다하게해주신데요 사회자님이 그랬음
-
답댓글 작성자이수스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 넹 ㅠㅠ 제가 이 시간대에만 가능할 것 같아가지구용 ㅠ 답변 감사드려요!
-
작성자정유린5210 작성시간 26.06.21 12~12시 45분 재정비 시간이래요.
(공지) 대회 현장등록처 운영 방식 변경 안내 하단에 url 들어가면 나와 있어요.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hanrivercsc&logNo=223481164623&proxyReferer=https:%2F%2Fm.cafe.daum.net%2F&trackingCode=external 여기 자세한 사항 나와 있습니다. -
작성자전영준 작성시간 26.06.21 완영 하고 온 사람인데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