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품이나 택배로보내쇼. 작성자강병수6928|작성시간26.06.21|조회수47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신 참석할생각도 없고 환불 능력도 안되어보이고, 한심한놈들이 운영하는 대회 다시 나갈일없으니 기념품이나 택배로 보내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상연 |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