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오리발 대여해주실 분 구해요!

작성자곽호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371 목록 댓글 0

일행이 오리발을 안 가져왔는데 전부 챙겨오는 분위기네요..

오리발 대여가 가능하신 분 3시까지 H2로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ㅜ

사례 15,000원 드리겠습니다

사이즈는 280 정도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