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오리발 대여해주실 분 구해요! 작성자곽호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37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행이 오리발을 안 가져왔는데 전부 챙겨오는 분위기네요..오리발 대여가 가능하신 분 3시까지 H2로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ㅜ사례 15,000원 드리겠습니다사이즈는 280 정도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