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요일에 참가 신청했던 참가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 동호회에서 단체로 진행한 부분이라 이걸 같이 하자고 추진했던 저에게도
대회의 결말이 어떻게 났는지 공유해드려야하는 책임이 있어서,
날씨 때문에 대회가 취소된 거라면 작년처럼, 추후에 대회가 있는지, 내년으로 이월이 되는지, 아니면 환불이 되는지, 아니면 그냥 이대로 환불도 안되고 이월도 안되고 다음 일정도 없는지 답변을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토요일에 참가 신청했던 참가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 동호회에서 단체로 진행한 부분이라 이걸 같이 하자고 추진했던 저에게도
대회의 결말이 어떻게 났는지 공유해드려야하는 책임이 있어서,
날씨 때문에 대회가 취소된 거라면 작년처럼, 추후에 대회가 있는지, 내년으로 이월이 되는지, 아니면 환불이 되는지, 아니면 그냥 이대로 환불도 안되고 이월도 안되고 다음 일정도 없는지 답변을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