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품 택배로 보내달라구요. 작성자강병수6928|작성시간26.06.22|조회수29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꺼 보내달라는데 왜답을 안해 이사람들아ㅡㅡ비댓으로 주소줄테니 보내시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