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26년도 기념품 관련 문의드립니다.
20일 대회 신청하였었고, 아침까지 대기하다가 취소되었다고 하여 기념품을 수령하려 현장에 갔었습니다.
그런데, 현장에서 수건과 수모 및 가방만 수령하고 메달 및 완영증을 수령하지 않았습니다.
기념품 가방에 다 넣어서 주신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또 다른데가서 받아야 했더라고요?
그런데 현장에서 어떠한 안내도 받지 못했습니다. 완주메달과 완영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