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분히 의도적이네요

작성자히야효|작성시간26.06.20|조회수408 목록 댓글 2

며칠전부터 비 예보에도 불구하고 일부러 어거지로 대회장 설치해놓고

교묘하게 검정색 글씨로 눈에 덜 띄게 해놓은 규정을 방패삼아 

원가 얼마 하지도 않는 기념품 따위 6만원에 강매하는 꼴이라뇨~ 기가 찹니다

 

7월이든 8월이든 내년이든 개최를 약속 하든가,

최소한의 진행비용, 인건비 등을 제하고 일부 환불이라도 약속하든가 하셨으면

이런 말 안합니다.

아침부터 망서리지 말라고~ 할것처럼 할것처럼~ 하다가 종료 엔딩?

누구 머리에서 나온 기가 막히는 짜여진 각본인지?^^

 

이렇게 당장의 이익에 눈이 멀면~ 앞으로 송파구연맹에서 주최하는 대회에 그 누가 참가하고 싶을까요?

문체부든 언론사 기자든 PD든 컨택할 수 있는 방법은 전부 고려중입니다.

각성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지환(9734) | 작성시간 26.06.20 저도 너무 억울하네요.. 동참하겠습니다 도움이 될진모르겠지만 도움드리고 싶습니다
  • 작성자허순행4407 | 작성시간 26.06.20 의도적 맞습니다

    금요일저녁부터 토요일종일 비예보가있으면 당연히 방류감안해서 사전 취소해야되는건데
    부스설치했다가 취소해서 중단면책사유받으려는 꼼수로밖에 안보이네요

    양아치도아니고 기념품받으로 지방에서 올라갈까요?? 말이되는소릴해야지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