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대회가 운영되지 않고 끝났으면 환불이 당연한 거 아닌가요?

작성자이선호|작성시간26.06.20|조회수298 목록 댓글 0

환불해주시기비랍니다 기념품도 택배전달이 아니라 직접받으러 오라는 게 말이됩니까? 거기가는 경비랑 시간소요 그 기념품이 한강횡단 없이 그 이상 값어치 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