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대회가 운영되지 않고 끝났으면 환불이 당연한 거 아닌가요? 작성자이선호|작성시간26.06.20|조회수29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환불해주시기비랍니다 기념품도 택배전달이 아니라 직접받으러 오라는 게 말이됩니까? 거기가는 경비랑 시간소요 그 기념품이 한강횡단 없이 그 이상 값어치 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