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신청

작성자wilson11|작성시간26.06.20|조회수29 목록 댓글 0

연기가 아니고 대회 취소라고 한다면 환불신청합니다!

그리고 취소공지 하시면서 ,환불에 대한 자세한 말씀이나나 차후 대책마련 관련한 글을 올리셨음 좋았을텐데란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애써서 대회준비하셨는데 부디 모든게 원활히 마무되었음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