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일요일로 신청했고 확인까지 했는데 접수번호를 다시 보니까 토요일로 되어 있네요.
(댓글에 접수번호만 있고 날짜 표기가 없어서 이제야 알았네요.)
토요일 우천 취소로 일요일에도 참가 가능할 거 같긴 한데 이건 처음부터 처리가 잘못된 거 아닌가요?
확인 및 처리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저는 일요일로 신청했고 확인까지 했는데 접수번호를 다시 보니까 토요일로 되어 있네요.
(댓글에 접수번호만 있고 날짜 표기가 없어서 이제야 알았네요.)
토요일 우천 취소로 일요일에도 참가 가능할 거 같긴 한데 이건 처음부터 처리가 잘못된 거 아닌가요?
확인 및 처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