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아침 9시 경 현장 도착하니, 취소됐다고 안내 됐고, 기념품은 받으라길래 우선 받고
당연이 계획서상 1차 연기 날짜로 연기될 줄 알았는데,
토요일 참가자 일요일에 참석하라고 하는 등 상황 돌아가는 것 보니
연기는 없는 것 같고, 그러면 당연히 환불 해주겠지 싶은데 그것도 아닌거 같고
타월이랑 수모 먹고 끝내라고요?? 이게 정상적인 운영인가 싶네요
우선 환불신청은 합니다
김남준 : B110-213
박진우 : B113-299
류원호 : B112-274
안정혁 : B115-330
안리아 : B115-327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