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신청 문의드립니다. 작성자임예준7099|작성시간26.06.08|조회수2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취소 및 환불 처리하였으나일정이 가능할듯하여토요일 2부시간에환급비용 5만원만 다시 입금드리고참석가능할까요이전 참가신청시 번호입니다.B2-030-1 7099 임예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08 참가비를 입금하신 후 새 글을 이용하여 재 신청을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