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신청 문의드립니다.

작성자임예준7099|작성시간26.06.08|조회수26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취소 및 환불 처리하였으나

일정이 가능할듯하여

토요일 2부시간에

환급비용 5만원만 다시 입금드리고

참석가능할까요

이전 참가신청시 번호입니다.

B2-030-1 7099 임예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08 참가비를 입금하신 후 새 글을 이용하여 재 신청을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