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참가자입니다. 같이 나가기로 한 팀원이 있는데 제가 실수로 개인 접수로 신청을 완료했습니다.
제가 소속된 팀원들과 함께 참가하고 싶고, 캐노피도 같이 사용하고 싶습니다.
개인 접수를 단체 접수로 변경하거나 팀에 합류할 수 있을까요?
팀명은 닥치GO입수 입니다. 저는 김민정 /3117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작성시간 26.06.16 현장등록번호 H112-260
김민정 3117님의 대회참가 신청이 접수되셨습니다.
※ 현재 그룹 및 개인정보 변경 기간 종료로 신청 내역의 변경은 제한됩니다.
이 점 양해바랍니다.
아울러 닥치GO팀은 H1구역에 11번 캐노피를 사용중이시니 대회 당일 함류하시길 바랍니다.
■ 2026 한크스 현장등록번호 확인 게시판 : https://cafe.daum.net/spgswim/kjge/1
■ (안내) 2026 한크스 교통 안내(행사장, 주차장, 화장실 따라가기) https://cafe.daum.net/spgswim/kjgf/13
■ 대중교통 이용하기(적극 권장) : https://cafe.daum.net/spgswim/kjgf/37
■ 2026 한크스 캐노피 배치도 및 대회 참여 방법(현장등록에서 부터 귀가 까지) https://blog.naver.com/hanrivercsc/223481164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