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에서 단체 변경 요청 작성자백선영|작성시간26.06.18|조회수5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3명 개인으로 신청하였는데 같이 수영 진행하고 싶은데 단체로 묶는 것이 가능할까요? 모두 토요일 F조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성환(6754)송파 | 작성시간 26.06.19 대회 당일 준비 운동 후 조편 성 시 함께 모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