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으로 이월 해주세요. 작성자고재복(0204)|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태정 작성시간26.06.20 이건 무슨말인가요? 업체측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재복(020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업체는 뭔 업체에요, 저도 3인 참가비 날리게 생겼는데. 말 그대로, 환불 감당 안되면 내년 이월이라도 해달라는 겁니다. 작년에도 취소되서 이월신청 받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민선 작성시간26.06.20 저도 환불 못 해주겠다면 이월이라도 해줬으면 좋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