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시 그룹신청했습니다
현장도착 9시 20분
현장도착해 대회취소 구두로 들었고,
당일 6시30분 망설이지 말고 오라더니
문자라도 다시 보내줘야하는거 아니냐고 항의하니
9시41분 그제서야 중단 문자왔습니다
오후팀과 일요일팀은 현장 출발전이기라도 하지
당일 현장까지 온 수많은 참가자는 어쩌란 말이죠..
뒤돌아가면 끝인가요?
어처구니가 없는 운영에 참~~어이가 없어서
지방에서 버스대절해 오신 단체팀도 있던데 ㅠㅠ
수영모.수건들어 있는 기념품
한강물에 들어가보지도 못했는데 완영증과 메달
받아가라 비오는데 줄을 줄을 서게하고
집와서 까페 들어오니 환불신청?
꼴랑 그 기념품 받아온 사람은 환불신청은 못하는 건지..
현장에서 환불신청하라고 했으면 환불신청을 하지
그깟 기념품 받았을까요?
기념품 풀지도 않고 그대로 두었으니 보내드릴께요
환불요구합니다
남형은 접수번호 D1-211( 4622)/
현장접수번호 D115-326
오은하 접수번호 D1-213( 5657)/
현장접수번호 D117-388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