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신청

작성자편준웅|작성시간26.06.20|조회수102 목록 댓글 1

g2-031 / 3776/ 편준웅 환불 신청드립니다.

 

 

갑자기 또 대회 재개? 이미 일정 다 취소했는데 또다시 재개 한다는 그런 무책임한 소리가 나오나요? 그리고 자동 연장이 아니고 중단? 돈먹고 튀는거에요 ?  작년도 6월 한다고 해놓고 날씨로 8월에 했는데 이번년도도 똑같이 6월에 하는거는 너무 부실한거아니에요?  답답합니다. 참...  환불이나 해주세요 그냥 이미 버린돈 많으니 환불이라도 해줘요. 우리는 그깟 기념품 받으려고 신창한거 아니니까요

 

댓글 확인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