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말고 오라고해서 먼 길 갔는데 추후 안내도 없이 준비운동 하고 일방적으로 메달 받고 집가라고 하는게 말이 됩니까? 내가 참석을 안한것도 아니고 메달이랑 수건 보낼 테니까 환불해주세요. 대회 담당자 이런식으로 할 거면 대회 주체를 왜하나요? 답변 해주세요.
다음검색
걱정말고 오라고해서 먼 길 갔는데 추후 안내도 없이 준비운동 하고 일방적으로 메달 받고 집가라고 하는게 말이 됩니까? 내가 참석을 안한것도 아니고 메달이랑 수건 보낼 테니까 환불해주세요. 대회 담당자 이런식으로 할 거면 대회 주체를 왜하나요? 답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