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닷 낼 합반숑?

작성자김강|작성시간26.06.20|조회수597 목록 댓글 0

저는 단체 지방참가자! 오전 이해불가 중단 사유 고심고심 기차표 취소했는데 오후 늦게 다시 문자 하나 달랑 보내며 낼 토일 참가자 합반? 수영 가능하다니? 이게 대체 오락가락 넋나간 소리로 들리는데, 수영 전문인 단체 정상적 판단 맞는지요

 

대회 개최가 수익 목적 비지니스라면 올해 손해 쫌 감수하고 향후 몇년간 한크스 수영인의 열정에 호소하여 그 손해 벌충해가는게 상가 도리인듯 하는데 송파인들 눈앞 손실 급급 스포츠맨십 매너마저 쉽게 날리신듯 안타깝네요

 

지난 수년간 한크스 자부심과 애정으로 그 먼 지방에서 기차로 자동차로 달려왔지만 그 어떤 보답은 커녕 위로나 감격도 얻을 수 없었네요

 

이제 기차타고 한강 볼때마다 x나올듯요 차라리 얼어붙더라도 부산 북극곰 갈랍니다

 

제발 스포츠맨답게 공정 정직 행사 운영하면 좋을듯합니다 소탐대실 꼴사납습니다 이만 응원 마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